[신림] 포도몰 도쿄스테이크 리얼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 ?

 

비가 왔다가 안왔다가해서 너무 습하네요 ㅠㅠ

 

 

오늘은!!!

 

찹스테이크가 너무 먹고싶었습니다 그래서 찾아보는도중!!

 

 

 

짜짠

 

이렇게 신림 포도몰에 도쿄스테이크가 따딲!!

 

 

 

그래서 바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갔습니다

 

 

 

 

9층에 도착하시면 그냥 보일겁니다 눈에 잘 보이는곳에 있네요 ㅎㅎ

 

 

 

이렇게 자기가 주문서를 작성해주시면 되는데용 ㅎㅎ

 

 

 

 

3명이서 갔이게 그냥 고민없이 고민고민하지마!

 

 

주문!!

 

 

 

 

 

부채살 스테이크가 너무 먹고싶어서 부채살 스테이크에다가

 

밥도 부채살 스테이크 덮밥 ....

 

 

 

라면은 그래도 기본을 좋아하기에 규슈 돈코츠 라멘으로 시켰습니다!!

 

 

 

음식사진 한번 보고갈까요

 

 

 

아주끝내줍니다....

 

 

스테이크 소스는 저는 좀 별로였어요 그래도 부담없이 먹을수있는 맛이였는데

 

 

 

소스없이 그냥 고기 먹는게 진짜... 꿀맛!!

 

 

 

 

 

세명이서 알차게 먹었던거같습니다

 

 

세명이서 가게된다면 이렇게 먹는걸 추천드립니다 (셀러드도 포함입니다)

 

 

 

 

 

포도몰은 다들아시죠 ??!

 

 

그럼 다들 좋은하루되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