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슈퍼클럽 레드위크로 파파존스 할인해서 먹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배달로 음식들 많이 시켜드시죠 ??

 

 

 

 

 

보통 배달주문이라하면 요기요랑 배달의민족을 많이 떠올리실텐데요 ㅎㅎ

 

저도 주로 요기요랑 배달의민족 만 시켜먹는데요

 

 

요즘엔 저는 개인적으로 배달의민족보다 요기요를 더시켜먹는거같아요

 

(할인이 아주 쨍쨍하더라고요 ㅎㅎ)

 

 

 

 

 

오늘도 자연스럽게 요기요를 들어가본다...

 

 

(배가고프면 자연스럽게 켜게되는 어플....)

 

 

 

매번 보게되지만  오늘따라 눈에 들어오는 슈퍼클럽...

 

 

 

한달 내내 총 6만원 할인이라 ... ㅎㅎ

 

자연스레 눌러본다...

 

 

 

 

 

8월 한달까지는 3개월간 4,900원에 이용가능하다고 나와있네요 ㅎ..

 

 

매월빠져나가는게 ... 좀 걸리긴하지만.. 그래도

 

할인을 한달에 10번 3천원씩 해준다니까 많이 시켜먹는 사람한테는 좋겟네요 ㅎㅎ

 

 

더군다나 8월에는 20회!!!  (6만원)

 

 

 

 

바로 회원등록을 했습니다.... ( 칼같죠??)

 

자 그럼 피자를 한번 골라볼까유??!?!?

 

 

 

요기요에는 또 레드위크라고 할인이 되는게 있습니다!!

 

 

요즘은 레드위크 에 걸리는 음식을 주로 시켜먹는데요 ?

 

 

 

기본할인에 슈퍼클럽 할인까지 (흐흐흐흐흐)

 

 

 

 

 

 

약 7천원정도 할인을 해서 먹게되었습니다 ( 개이득 !)

 

 

 

 

 

제가 좋아하는 파파준스 피자!~~~~

 

 

 

 

 

 

피자 참 맛잇게 생겻죠 ?? 

 

여려분 수퍼 파파스 피자 꼭 먹어보세요 저는 기본메뉴를 좋아해요 (콤비네이션같은)

 

 

 

 

자동수익은 항상 켜놔서 나중엔 이걸로 맛난거 먹어볼께요 !!

 

 

 

그럼 모두들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