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구글 애스센스 승인 받았어요 !!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블로그 포스팅에 

 

 

빠져있는 1인 입니다

 

블로그를 하는사람들은 각자의 이유가있겟죠 ?

 

 

저같은경우에는 일상을 공유하고 정보도나누고..

 

 

그러면서 애드센스롤 통해 부수입을 창출하는 목적으로 시작했는데요 ㅎㅎ

 

 

 

 

 

 

짜라잔 제가 승인을 받게 되었습니다!!

 

 

(짞짞짞짞짜까짜짜짜ㅏ짞)

 

 

 

 

 

 

 

 

 

 

처음에 이메일을 받앗을때 좀 얼떨덜 했습니다.

 

 

 

이렇게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코드를 넣으라고 메일이 왔어요 ㅎㅎ

 

신청을 하고 한 8시간? 만에 답이온거같습니다 (새벽 5시쯤 승인 신청해서 13시 쯤 받은거같네요)

 

 

사실 저메일을 받고 저렇게 코드만 넣으면 끝인줄 알았는데요

 

 

한가지의 절차가 더남았더군요

 

제 블로그에 광고를 삽입할수있느지 검토를 하는  과정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 메일은 신청만 하면 다 오는구나 이렇게 생각을 했어요 

 

 

인터넷을 뒤적뒤적 해보니까 2주동안 검토 하시는분도 있고 다양하더라고요 ...

 

 

 

뭐 기다리래서 기다렸습니다. ..

 

 

 

 

 

짜잔!!!

 

 

한 하루 지났나요?  바로 답이 오더라고요 다행입니다 아주

 

사실 그냥 신청해 본건데 이렇게 승인이 빨리될줄이야 몰랐네요..ㅎ

 

 

글도 많지 않은 상황이어서 승인이 될까 하고 해본거였거든요 ㅎㅎ

 

 

 

 

 

아직은 수입이 미미 합니다!!

 

사실 그럴수밖에 없어요 블로그내 글수가 적거든요 ㅎㅎ..

 

 

뭐 하루에 하나씩포스팅해서 정보성 글이 4000천개정도 되면...(하루하나 일년 365.... 몇년을 해야;;;)

 

 

아무튼 애드센스를 계기로 열심히 포스팅을 해봐야겠네요 ㅎㅎ

 

 

 

확실히 글을 올리니까

 

방문자 수가 늘고있는걸 느낄수 있네요 ㅎㅎ

 

(한명이라도 봐주시면 감사)

 

 그럼 아자아자 빠샤~~

 

 

 

 

궁금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분은 댓글남겨주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