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동 근처 산책로 도림천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

 

 

 

신림동 근처 산책로를 찾는 분들  운동을 하고싶은 분들에게 도림천을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산책(운동) 을 하기위하러 길을떠나는데 ..

 

 

다이어트를 위해 줄넘기는 필수입니다!!

 

 

신림역 근처이죠 ??

 

 

 

저는 3번출구로 나와서 쭉오다가 우회전으로 입구로 들어가는데요

 

 

 

 

탐엔 탐스 검색해서 오셔도 될거같습니다

 

저는 거기를 입구로 시작으로 한두바퀴 돌고 줄넘기도하는데요

 

 

 

 

이렇게 내려가는 입구가 보이죠 ??

 

 

 

 

 

이길을 따라 쭉 내려가줍니다!!

 

 

 

8시정도인데 사람들이 많이 나와있네요 아마 선선한 바람을 쐬러 나오는거같습니다

 

 

산책로가 아주 잘 되어있서요

 

특히 강아지 키우시는분들에게 강추입니다 3명당 한꼴로 강아지 데리고 산책을 나오시네요 ㅎㅎ

 

 

 

 

 

버스킹 하시는 분들도 많이있습니다 음악을 들으며 산책~~

 

 

 

 

 

이렇게 운동을 할수있게 구비도 되어있어서 체력단련도 하실수있습니다!!

 

 

 

건너편에는 자전거 코스도 마련되어있어서 자전거도 탈수있고 저렇게 크게 한바퀴도 돌며

 

산책 해도 좋을거같네요 ㅎㅎ

 

 

 

 

배드민턴 , 농구장도 있어서 밤에 나와서 놀기 아주 좋겟쥬 ??

 

다들 그러면운동하며 건강해 집시다!!!

 

아자아자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