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향수 중에서 개인적으로 맘에든 폴로블루 스포츠 향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 며칠 날씨가 춥더니 또 갑자기 더워(?) 지진 않았지만 그래도 햇볕이 따듯한게 겉옷이 필요없을 정도로

 

하고 밖으로 다니고있네요 ㅎㅎ 

 

날씨가참... 변덕이 심하네요 ..ㅎ

 

 

자 오늘 추천 드릴 향수는요!

 

 

바로 폴로블루스포츠 라는 향수인데요 

 

 

 

 

 

 

랄프로렌 폴로 블루...

 

랄프로렌 폴로 블루 스포츠 edt 125ml 75ml

COUPANG

www.coupang.com

랄프로렌 향수 .. 참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중 하나입니다.

 

폴로 스포츠 향수도 다음에 리뷰하겠지만

 

폴로 블루 스포츠랑 폴로 블루 스포츠 향수는 달라요~ ㅎㅎ

 

 

 

 

 

 향수에도 종류가 좀 나눠져있죠

 

크게 봤을때 오드 퍼품과 오드 뚜알렛이 있다고 보시면되는데요

 

 

EDT EDP 이렇게 보통 쓰신다고 보시면되요 ㅎㅎ

 

 

 

 

폴로 블루 스포츠 같은 향수는 EDT 로 우두 뚜알렛 상품입니다.

 

(향 지속시간이 4~6 시간정도  간다보면 되요~~)

 

 

일반적으로 저번에 설명드렸던 폴로 블루

 

 

 

남자향수 남자폴로향수 폴로오리지널블루 향수 추천!!

안녕하세요 !! 요즘에는 남성분들도 꾸미기를 좋아해서 다들 향수 하나씩은 쓰실거에요 ㅎㅎ 오늘은 그래서 제가 남자 향수를 하나 추천해드리려고합니다!! (향수 덕후 입니다) 폴로블루 폴로에는 다양한 향수가..

papajuns.tistory.com

 

 

향수를 기본 베이스로 폴로향수는 블랙, EDP , 레드등

 

 

 

블루를 기본 베이스로 하신다고 보면 될거같아요

 

 

 

폴로 스포츠 또한 블루르 기본으로 해서 이루어진 향수인데요

 

 

 

 

사실 역사로 거슬러 보면

 

 

상류층을 대상으로 요트나 , 스포츠 (말타기) 등  그런 사람들은 대상으로 만들어 졌는데요

 

 

 

활동적인 사람들과 스포츠 맨의 에너지를 담아냈다고보시면되요

 

 

데일리로 쓰기에 아주좋은 향수라 개인적으로 저는 폴로 블루스포츠를 좋아합니다.

 

 

랄프로렌 폴로 블루...

 

랄프로렌 폴로 블루 스포츠 edt 125ml 75ml

COUPANG

www.coupang.com

 

 

프로스티드 민트 향으로 조금 상큼하고 단향이 아주 맘에드는데요

 

 

저는 단향을 좋아하진 않아요 (생로랑 향수들은 단향수가 대부분이더라구요...)

 

 

 

폴로향수는 그렇게 단향이 강하지않으면서도 스포티 한게 제일!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화이트 머스크는 우리가 보통 아는 향이에요 

 

우리가 섬유유연제로도 쓰고 많이들 접해봐서 향은 잘 아실거에요

 

 

화이트 머스크 향도 있기때문에 아마 불호가 적을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사이즈는 75ml , 125ml 이렇게 두가지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여러분들 데일리 향수나 새컨드 향수 서브 향수로

 

 

폴로블루 스포츠 향수  어떤가요 ??

 

 

그럼 다음에는 다른 향수 후기로 찾아뵐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