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같이해요! 역삼 헤이그린스에서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다이어트에 관심이 다들 많으시죠 ?

 

저도 요즘엔 체중감량을좀 하고싶어서

 

주위에 셀러드를 먹을곳이 있나 

 

한번 찾아봤습니다 ~!

 

 

 

 

 

 

위치는 역삼역 근처라 아주 가깝습니다 !!

 

 

 

 

 

 

배달의민족도 되고  텤아웃 , 매장내 식다 모두 가능합니다 .

 

 

 

 

매장 인테리어 분위기 모두가 좋아서 저는 아주 자주 애용합니다 :)

 

 

 

 

주방도 오픈형에다가 우리가 요리하는걸 볼수있으니 더욱더 믿음이가고

 

깔끔한걸 알수있습니다 !

 

 

 

 

 

자리도 많쥬 ?

 

 

제일 중요한건 메뉴인데요!

 

 

저는 와규 셀러드를 주로 먹어요!

 

(저번엔 구운야채에 와규를 추가했는데 제 입맛에는 안맛더라구요)

 

 

그리고 회사 동료분들은 점심에는 종종 키토 셀러드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배가 엄청 찬다고하는데 반은 믿고 반은 흘려들으세요)

 

셀러드 옆에 칼로리도좀 써줬으면 더 좋을거같네요 ㅜㅜ

 

 

 

 

스프 , 토스트도 다맛있어써요

 

 

 

와인은 안먹어봤찌만 ,, 다양한걸 판매하시네요 ㅎㅎ

 

 

 

건물샷

 

구운야채에 와규를 추가한 셀러드

 

 

저는 개인적으로 와규셀러드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들 즐. 다~!!!

(즐거운 다이어트란 뜻)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