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구래동 가성비 굿 돼지고기 맛집! 돈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친구보러 김포 구래동 갔다가

가성비 너무 좋은 삼겹살집을 소개시켜줘서 같이 공유합니다~

http://kko.to/enHPahMDj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구래역 2번출구에서 나오시면 바로 보여서 찾기도 편하네요

 

 

2층에 위치되어있네요~

고기 먹을 생각에 너무 기대가 됩니다

 

뻥 뚫려있어서 답답한 느낌도 안들어요!

넓어서 아이들고 유모차가 다니기 편해보이네요

 

가격이!! 200g 에 8,500원?

요즘 어디 고기집가도 저 가격에는 찾기 힘들던데...

 

그래도 제일 중요한건 음식이겠죠?

우선 저희는 기본적으로 삼겹살을 시켜봤어요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보이시죠 한국사람이라면 다들 아는 그림

삼겹살은 매일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ㅠㅠ

 

달걀찜, 된장찌게는 서비스!

저 가격에 다 포함이라니

역시 가성비 짱입니다!!!!

 

추가로 대패도 한번 시켜봤습니다

정말 너무 맛있네요 ㅠㅠ

 

김치랑 공나물이랑 같이 구워느시면 아시죠?

그느낌 ㅠㅠ 잊을수 없네요

 

구래동에 가성비만한 곳은 여기밖에없네요 ㅠㅠ 

회식 외식 하기에 딱 좋은 가격대에 푸짐한 음식

구래역에서는 가격대비 엄청 좋은거 같아요~

다들 구래동에 가시면 꼭한번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