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포인트몰 : 전기포트 무아스

반응형

요즘 현대카드 쓰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쓸때마자 포인트가 쌓인다는거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쌓인 포인트로 M포인트몰 가셔서 제품들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혹은 연회비, 이용대금 차감, 현금으로 교화 등 으로도 사용하실수있습니다

그러나 현금으로 교화하실때에는

1.5 M포인트 = 1 H-Coin(현금)

전 아까운 느낌이 들어서 그냥 M포인트몰에서 제품 구매했어요

제가 현대카드로 모은 포인트로 구매한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제품


[무아스] 밀키팟 원터치 전기포트

색갈도 이쁘게 나왔고 디자인도 무난하고 아주 좋은거같아요

 

 

색상


생상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스카이 블루 & 크림

저는 개인적으로 흰색을 좋아해서 흰색으로 구매했습니다~

 

크기


높이 25cm

1.7L(최소 용량 0.5L)

1.7L 정도면 컵라면 소컵으로 6개정도는 말들수 있다고합니다

종이컵같은경우 12잔까지도 나올수있다고 하네요

전 라면 끓일때도 먼저 전기포트기로 한번 끓이고

그걸 다시 냄비에 넣어서 끓입니다

그래야 물이 빨리 끓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전 이렇게 큰 전기포트기를 선호한답니다

 

스펙

 

거름망

보시면 안에 거름망이 있습니다

먼지나 유해물질을 외부로부터 막아주는 역할을 해줘서 안심이 됩니다

이 거름망은 분리가 가능해서 세척하기도 쉽네요

 

원터치 전원 스위치

전원 표시등이 있고 한눈에 동작상태를 확인할수있습니다

켜시면 파란불이 켜져요

 

안전

커텍터 전원접속부가 내부에 있어서 안전합니다

(보통 타세 체품들은 전원접속부가 금속으로 노출되어있습니다)

 

가격


현대M포인트몰에서는 39,800원에 팔고있습니다

접립되어있는 현대 포인트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전 포인트를 현금으로 빠구지 않고 매번 M포인트몰가서 제품으로 구매하고있습니다

현금으로 전환하는건 100%다 현금으로 전환해주는게 아니라서

개인적으로 조금 아깝게 느껴지네요...

 

인증도 다 받아져 있는거라서 안전하게 사용하실수 있을거같습니다

 

저는 포인트를 항상 확인하는게 아니라서 

가끔 확인할때 쌓여있는걸 보면 기분이 좋네요!

카드값 나가는건 슬프지만 ㅠㅠ 

현대카드 쓰시는 분들은 까먹지 말고 포인트 잘 모아서 쓰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