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마르지엘라] 하나밖에 없는 페인팅독일군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종 마르지엘라 페인팅 독일군을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 제가 메종 마르지엘라에 푹 빠져 버렸습니다.

뭔가 스타일 자체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구매했습니다.

 

저는 리본즈코리아에서 샀고

가격은 53만 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일단 박스 안에 뽁뽁이로 잠 감싸 져서 왔습니다.

얇아 보이지만 그래도 꽤 안전합니다.

 

 

 

 

꽤 안전하다고 했지만 박스가 약간 찌그러졌네요...

뭔가 마음이 아프네요.... 

박스 디자인도 깔끔하니 괜찮습니다.

위에 22라고 동그라미 쳐져있는 거는

각 번호당 의미가 있어서

22는 신발을 의미!! 11은 악세사리리!!

 

 

 

 

 

 

 

 

위에 395라고 쓰여있는 게 신발 사이즈입니다.

제가 주문한 사이즈는 39.5입니다.

사이즈가 유럽 사이즈입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참고하세요!!

 

 

 

 

 

 

종이 한 겹을 들쳐보니 영롱한 신발이 들어있네요.^^

페인트 뭍은 거 맞습니다::

 

 

 

 

내용물은 더스트백 2개 같이 들어있습니다.

신발에 싸여 있진 않고 그냥 박스에 같이 들어있습니다.

 

 

 

 

 

이런 디자인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에? 물감 뿌려놓은 거 아니야? 하시겠지만

저는 보자마자 너무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습니다.

이 신발의 큰 장점은 모두 수작업이라는 것!!!

각 신발마다 페인팅 모양이 다 다릅니다. 

 

 

 

 

구매하러 가기

↓↓

 

 

[MAISON MARGIELA/메종마르지엘라] 20SS 남성 독일군 페인팅 스니커즈 화이트 S57WS0240 961/10010430

COUPANG

www.coupang.com

 

 

 

앞부분과 중간부 까지만 페인팅이  있고, 뒷부분은 일반 독일군과 비슷합니다.

사진 보단 역시 실물이 그냥 미쳤어요!!

말이 필요없을 정도랄까??^^

실물을 보니 왜 여태 고민만 했는지 후회됩니다...

마음먹었을때 바로 살껄

 

 

 

 

안에는 신발 모양 유지를 위해 종이도 들어있고요.

역시 마르지엘라만의 밥풀 감성~~

 

 

 

 

뒷부분은 그냥 뭐 다른 신발과 같습니다.

깨끗해서 뭔가 미끄러워 보이지만 전혀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박스와 한컷!

디자인이 심플하니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후회 전혀 없습니다. 저는!!

처음에 신었을 때는 여느 신발과 마찬가지로 좀 딱딱했는데 신다 보니 뭐 똑같습니다.

 

 

그래도 가장 큰 특징은 디자인이 다다르니

나만의 특별한 한정판 신발이 있다는 느낌입니다!!!!

후회 없고 너무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