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레전드 오드트왈렛 포맨 향수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또한 생일 선물로 받은 몽블랑 향수 후기를 쓰기 위해 왔습니다!!

사실 선물하기로 향수 만한 게 없죠.

하지만 또 반대로 선물하기 굉장히 까다로운 선물이죠.

각자 향의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좀 어렵기도 해요.

저도 저만의 좋아하는 향이 있지만,

 그렇게 예민한 취향은 아니에요.

 

 

 

선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았어요.

정가는 8만원이고 44% 세일해서 44900원이네요.

 

 

 

 

 

 

 

 

 

 

일단 한번 선물을 풀어볼까요??

 

 

 

 

 

포장은 뽁뽁이에 씌여져서 옵니다.

찌그러질 염려가 없어요.

 

 

 

 

 

풀어보면 비닐에 한번 더 씌워져 있네요.

몽블랑 레전드라고 쓰여있고,

반짝반짝 디자인이네요.

 

 

 

 

뚜둔...

플라스틱 껍질이 한 겹 더 있네요...

비닐에 영어로 쓰여 있어요.

 

 

 

 

 

박스 뒤에는 영어로 이것저것 쓰여 있고

저기 한국어도 보이네요.

네!! 제가 받은 선물은  향수와 샤워젤 세트입니다.

그래도 제일 눈에 띄는 건 메이드 인 프랑스네요^^

 

 

 

 

 

제가 선물 받은 거는 몽블랑 레전드 향수 패키지입니다.

향수 50ml + 샤워젤 100ml + 쇼핑백입니다.

 

 

 

 

 

향수병 디자인은 

뚜껑과 향수 몸통에 몽블랑 로고인 별이 새겨져 있습니다.

그냥 무난하고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저는 그다지 디자인에는 별 관심이 없어서 

괜찮습니다.

 

향수의 용량은  50ml입니다.

향수는 물론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향이 제일 중요하겠죠?

 

 

 

 

 

위에 설명에서 보자면  현대적이고 선구적인 몽블랑 DNA를 잘 표현한 

몽블랑 레전드는 우아하고 강한 카리스마를 가진 남성을 위한 향수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향을 일단 비유해 보자면

중후한 향?? 슈트를 입고 뿌렸을 때 잘 어울릴만한 향인 것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그냥 데일리로 뿌리기에는 뭔가 부담? 스러운 무거운 향입니다.

무거운 향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을만한 향입니다.

 

 

 

 

 

샤워젤은 위 향수와 향이 같습니다.

약간 끈쩍끈쩍이고, 투명한 제형입니다.

샤워젤 쓰고 나서 향수까지 뿌리면 무척이나 향이 오래가겠지만

뭔가 너무 독할 거 같기도 합니다.

그래도 어디 놀러 갈 때나 여행 갈 때 들고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총평을 하자면 묵직하고 깊이감이 있는 향이라

어디 중요할 때 한 번씩 뿌리고 가면 좋을 만한 향입니다.

데일리로는 무리가 있습니다.

호불호가 있겠지만 깊이감이 있으니 선물하기에는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중요한 날 뿌릴 수 있어서 좋을 거 같습니다.

 

후기 끝!!

 

☞향수 구매는 여기에서☜

 

[병행수입] 몽블랑 레전드 오 드 뚜왈렛

COUPANG

www.coupang.com

 

☞샤워젤 구매는 여기에서☜

 

몽블랑 레전드 샤워 젤 150ml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