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키츠네 미니폭스 패치포켓 반팔티 그레이 선물하기&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카톡에 생일인 사람 뜨는거 때문에
생일 선물 챙겨 주기 바쁜 1인입니다.
요즘 왜이렇게 생일이 많은지....
생일선물 받았는데
받은만큼 돌려줘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오늘 생일선물 줄
메종키츠네 티셔츠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선물 할 거니까 하자가 없는지 살펴봐야겠죠???


일단 구매는 '머스트잇'에서 했습니다.
가격 78000원이고요.
티셔츠가 요즘 이런 날씨에
선물하기 딱입니다!!


원래 저렇게 꾸깃꾸깃하진 않고
제가 박스에서 잘못 꺼내서 저렇게 됐습니다....
원래 빳빳해요ㅠㅠ



비닐에 한겹 종이에 한겹 싸여져 있고요.


옷 중간에 종이가 한겹 더 있습니다.
신기한게 옷 냄새가 하나도 안나요.
원래 새거 뜯으면 냄새가 나는데
일단 냄새가 하나도 안납니다.



여름에는 사실 회색 옷 입기가 좀 그렇긴 한데요...
제 친구는 땀이 별로 없어서
회색옷 입는거에 문제가 없다네요.
인터넷에서 볼때는 약간 없어보이지 않을까
고민했는데 실물이 훨씬 괜찮네요.



이 옷의 특징은 포켓인데요.
포켓위에 여우 한마리입니다.
자칫 밋밋해보일 수 있는 회색티에
메종키츠네만의 로고인 여우인데요.
깔끔하니 심플하고 이쁘네요.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s 입니다.
사이즈는 다양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택도 달려있구요.
사진 상으로는
약간 두꺼워 보이는 것 같지만
전혀 두껍지 않아요.
목 부분도 튼튼하고요.
데일리로 입기 딱 입니다!!!!!!


 


어떤가요???
이쁘지 않나요??
선물 주려고 샀지만 제가 갖고싶네요..
색상은 흰색 회색 검은색 등등 다양합니다.
저렴한곳도 많으니 잘 찾아보고 구매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