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 자쉐이드 선물세트 블랙체리향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향기에 빠져있는 1인입니다.
저는 향초 모으는 게 취미인 사람입니다.
종류도 꽤 여러개 있는데요.
사실 향초하면 양키캔들이 제일 유명하죠.
하지만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사용해봤습니다.
선물을 받았기 때문이죠^^
여태껏 다른 브랜드들을 많이 이용했는데,
사람들이 양키캔들 양키캔들 하는 이유가 도대체 무엇인지 한번 사용해봐야겠습니다.

선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받았습니다.

 

 


사실 무난한 선물로 향초만 한 게 없잖아요??

저는 여태껏 워머만 봤지 자쉐이드라는 건 처음 들어봐요.

저만 그런가요...?

얼른 한번 열어봐야겠어요!!!

 

 

 

 

 

 

 

 

 

사실 유리라서 굉장히 불안하기도 한데요...

뽁뽁이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오네요.

마치 신발상자 같네요??

상자가 심플하니 괜찮네요.

 

 

 

 

 

 

 

상자 안에도 이중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걱정 안 하셔도 되겠습니다.

열어보니 마치 버섯같네요??

저 버섯 모양을 모자이크 자쉐이드라고 하는데

어렸을 때 모자이크 하던 게 생각나네요^^

 

 

 

자 한번 꺼내보겠습니다~~!!!

 

 

 

 

 

 

향은 블랙체리입니다.

저는 집에 블랙체리 디퓨저가 있는데

향이 괜찮더라고요.

특히 양키캔들에서는 블랙체리 향이 유명하더라고요?

저는 차량용 방향제 클린 코튼 향을 써봤는데

그때 굉장히 좋았습니다.

그런 향을 좋아해서 코튼 향 향초가 몇 개 있는데

블랙체리 말만 들어봤지 실제로 갖게 된 건 처음입니다.

 

 

 

 

 

 

 

합쳐보면 이런 모양입니다.

향초랑 자쉐이드 모두 재질이 유리라서

특히 조심해야겠습니다...

순간 잘못하면 다 깨질 듯싶어요...

 

 

 

 

 

 

대망의 불을 켜볼까요???

일단 초에 불을 켜고 위에 뚜껑 닫아주시면 됩니다.

자쉐이드 하나 생겼을 뿐인데

집안 분위기가 살아나는 거 같은데요????

너무 좋습니다.

자쉐이드는 불꽃을 안정적이고 일정하게 유지시켜 준다고 합니다.

특히 평소에 향초를 피우게 되면 심지가 휘어 한 부분만 녹기 마련인데요,

자쉐이드는 온도를 균등하게 해 초의 일부분만 녹는 거를 방지해줍니다.

향은 딱 블랙체리 향이에요.

뭐라고 설명해야 하나.....

가까운 곳 가서 시향 한번 해보세요...

 

 

 

 

 

향초 종류도 다양하고 자쉐이드 종류도 다양해서

마음에 드는 거 고르시면 될 거 같습니다.

특히 깔 맞춰서 구매하더라고요.

 

 

하나 받았더니

다른 것도 갖고 싶어 지네요.

역시 사람 욕심은 끝이 없네요....

저는 무튼 굉장히 만족합니다!!!!!!!!!!

 

 

 

구매하러가기

 

 

[아트박스 POOM/홈앤하우스] 양키캔들 미니 병향초 모자이크 자쉐이드 선물세트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